05-16 00:01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miinsun

[ICT멘토링 / 잡파고] ICT멘토링 취업 콘서트 본문

Extracurricular Activies/2020 ICT멘토링서포터즈:JOB파고

[ICT멘토링 / 잡파고] ICT멘토링 취업 콘서트

miinsun 2021. 11. 24. 21:38

무더운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ICT 서포터즈이자 멘티인 저는

그동안 기말고사와 여러 프로젝트에

참여하느라 그동안 바빴어요~

 

취업을 준비하시거나

취업 고민 있으신 분들은 주목!!!

 

 

ICT멘토링에서 오늘부터 진행되는

취업콘서트

6월 29일 ~ 7월 1일

에 대한 카드뉴스를 준비하였습니다.

 

 

제가 직접 제작한 카드뉴스를 통해서

취업 콘서트 정보 참고해주세요ㅎㅎ

요즘 코로나때문에 안그래도 힘든 취업,

더 어려워졌다고 실감되시지 않나요?

그렇다면! 더는 고민말고 취업콘서트로~

sw엔지니어 간담회

ICT멘토링에서는 다양한 개발자를 준비하는

멘티들을 위해서 sw엔지니어 선배를 모시고

취업에 관한 인터뷰를 준비했어요.

어떤 개발자가 되고 싶은지, 진로를 정하지 못한

멘티들에게는 한줄의 빛과 같겠죠?ㅠㅠ

6월 30일부터는 취업컨설트 전문가들의 특강이 준비 되어 있어요.

면접과 직무에 대한 철저한 준비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입니다.

자소서, 이력서를 사전에 미리 작성하고,전문가분께 첨삭 받아 보는 것은 어떨까요??ㅎㅎ

 

ICT멘토링 유튜브에서 매일 저녁 7시에 시청할 수 있어요. "ICT멘토링유튜브" 좋아요와 구독도 부탁드려요❤❤

 

유튜브 라이브에 실시간으로 참여하고, 퀴즈 이벤트에도 참여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앞으로의 잡파고들의 소식이 궁금하다면

ICT멘토링의 SNS를 구독해주세요

좋아요와 구독, 팔로우는 필수💓

 

이상, 잡파고 1기 윤민선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Comments